[기업] 세아네트웍스 ITSM 시스템 구축

[기업] 세아네트웍스 ITSM 시스템 구축

고객사 : 세아네트웍스
프로젝트기간 : 2019.09.16 ~ 2020.02.28 (안정화 1개월 포함)

세아네트웍스는 정보화 시스템 관련 업무의 효율적인 운영 관리 및 계획 수립을 위한 IT서비스관리 시스템 구축하고, IT 서비스 품질 및 생산성의 객관적 측정을 위한 환경 개선 필요함에 따라 ITSM 시스템 구축하여 IT서비스 품질 향상 기반 및 IT 서비스 경쟁력을 확보하였다.

IT서비스 표준 프로세스 모델(ITIL) 기반으로 한 ITSM 구축
– Workflow 엔진 기반의 검증된 EGENE 솔루션을 이용한 ITSM 구축
– 외감법 대응 SR 및 변경관리 프로세스 체계 수립

IT 서비스 성과 측정 및 적시적인 SLA평기 기반 마련
– E-GENE™ SLM 솔루션을 이용한 12개 지표 구현
– E-GENE™ SSD 솔루션을 이용한 4가지 종합현황 대시보드 및 보고서 구현

지식 축적과 활용을 통한 지식 기반 운영 체계 마련
– 지식관리를 이용한 지식기반의 프로세스 운영 체계 정립

IT포탈 구축
– 사용자 권한별 업무 컨텐츠 및 메뉴 구성
– SR 처리현황, 나의 처리현황, 미결재 목록, 나의/부서 처리목록, 프로세스별 처리현황, 오늘의 작업 목록 제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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