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UR COMPANY

Service Management Enterprise Solution 분야의 리더가 되겠습니다.

에스티이지는 ‘서비스 기술의 살아있는 진화 유전자'를 모토로 한 서비스 관리의 전문기업으로
그 동안 불확실성을 가지고 접근하던 서비스 관리 분야에 있어 정량적이고 과학적인 접근법을 통해
기업의 IT 서비스 가치증진 및 나아가 기업의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보다
확실한 솔루션을 제공드리고자 끊임없이 연구합니다.

회사명

(주)에스티이지

대표자

임현길

서비스분야

– ITSM Assessment
– ITIL/ITSM 컨설팅
– ITSM/SLM 솔루션 구축
– ISO/IEC20000 인증 및 교육

솔루션 포트폴리오

– E-GENE™ ITSM
– E-GENE™ SLM
– Service Desk & Help Desk
– E-GENE™ ITAM
– E-GENE™ ICE Engine & DIP
– E-GENE™ BSC
– E-GENE™ SSD
– E-GENE™ SEM

주소

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28 STXV타워 10층 1009호

전화번호

전화: (02) 3473-3477 팩스: (02) 811-3477

회사 설립년도

2008년 2월 28일

대외 인증 및 자격

기술혁신형중소기업확인서

소프트웨어사업자

프로그램등록증

소프트웨어품질인증서

기업부설연구소인증서

벤처기업인증서

서비스표등록증

상표등록증

특허

특허출원사실증명원

특허출원통지서

주요사업 및 주력분야

Assessment Consulting Implementarion Certification

ITSM Assessment 서비스

국내 IT운영 환경을 고려한 최적의 ITSM 수준 진단 서비스 객관적 진단에 근거한 체계적인 ITSM 도입 Roadmap 제공

ITIL/ITSM 컨설팅 서비스

국내 최다 ITSM 컨설팅 수행 경험 인력 Pool 보유
ITIL 이론 및 국내 적용 사례를 통해 검증된 컨설팅 방법론 활용
PDCA Cycle 기반 실천 가능한 ITSM 프로세스 모델 제시
SLA 지표 및 평가모델 수립 컨설팅
ISO/IEC 20000으로의 체계적인 이행이 가능한 ITSM 컨설팅 서비스 제공

ITSM/SLM 솔루션 구축 서비스

ITSM/SLM 체계를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 포트폴리오 보유
– E-GENE™ ITSM
– E-GENE™ SLM
ITIL v3의 핵심인 지속적인 서비스개선과 변화관리가 가능한 솔루션
구축 시 코딩의 최소화 및 유연한 확장성이 가능한 솔루션

ISO / IEC
20000 인증 및 교육서비스

ISO/IEC 20000 인증 목표 달성을 위한 인증 요구사항 Gap 분석
자체 역량에 의한 인증 관리 가능하도록 표준 교육 서비스 제공
SMP 등 ITSM 프로세스 정립/보완/문서화
증적(Evidence) 이행 관리 지원
변화관리 및 Awareness Training 서비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