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
한화손해보험 ITO ITSM 시스템 구축
  • 작성자관리자
  • 등록일2016.08.29
□ 추진 배경 및 목적

한화손해보험 ITO 운영 업무에 적용할 ITSM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ITO 운영 서비스에 대한 통합 거버넌스 및
SLA 성과 관리 지원 체계를 확보

□ 프로젝트 범위 :
가. ITSM 구축
- 서비스 데스크
- 서비스 수준 관리
- 대시보드
- IT 서비스 운영 처리 구축
- IT 서비스 제공 구축
나. 생산성 관리 구축
- 공수 관리
- 규모 관리
.
□ 기대효과
가. ITO 사업의 신속한 지원체계 확립
나. 서비스 별 성과관리 체계 확보를 통한 지속적 IT 서비스 개선
다. 지속적 확대와 성장을 지원할 IT 서비스 지원체계 확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