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EWS

Service Management Enterprise Solution 분야의 리더가 되겠습니다.

흥국생명, 흥잇슴으로 고객관리 넘어 조직수준 향상까지 이뤄낸다

작성자
steg
작성일
2021-10-27 11:15
조회
1127
STEG는 흥국생명의 IT거버넌스를 위한 ITSM구축 프로젝트를 올해초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.
이후 지속적으로 성숙해가고 있습니다.

최근 보험업계의 가장 큰 화두는 IT시스템의 도입을 통한 효율성의 확대라고 할 수 있다. 전산업 분야에서 IT시스템을 통한 효율 개선의 중요성이 확대되고 있지만 보험의 경우, 고객의 경우, 고객의 개인정보 및 생애 전반에 대한 관리가 이뤄져야 하기 때문에 더욱 IT 시스템의 도입에 대한 필요성이 확대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.
흥국생명은 최근 ‘흥잇슴(흥IT:SM, IT Service Management System)’이라는 이름의 IT서비스 통합 관리체계를 도입. 그동안 다소 미진했던 IT역량의 제고에 속도를 내고 있다.
””””””



출처: 한국정보산업연합회 http://fkii.org/webzine/FKII_2109/FKII_sub13.php